고객관리프로그램 링플

하나로 다 되는 링플,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리마케팅!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

  1. 고객관리
  2. 마케팅
  3. 딜리벌리
  4. 웨이팅
  5. 고객알림
  6. 출입명부
  7. 링톡
  •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하여 고객관리에 최적화
  • 간편한 적립 시스템으로 충성고객 확보
  • 고객관리가 필요한 업종이라면 모두 활용 가능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가장 손쉬운 고객관리 솔루션 링플

  • 단순히 연락처만 누르면 끝!
  • 적립하는데 단, 1초!
  • 안심번호 적립도 간편하게 ok!

최초 스탬프 등록으로 첫방문 고객에게 재방문 유도를 위한 광고톡 전송!

가장 쉬운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적립 솔루션

  • 고객 연락처만 입력하면 자동 스탬프 적립 및 쿠폰 발송

링플 알림톡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적립과 동시에 고객에게 발송되는 메세지

  1. 채널추가 – 채널을 추가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인 알림톡이 적립고객에게 자동으로 전송되며, 원터치 채널 추가를 유도합니다.
  2. 알림톡 – 적립고객에게 자동발송 되는 카카오톡 메세지, 스탬프/포인트 적립에 맞는 문구로 적립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3. 버튼 – 상세보기 버튼에 링크를 추가해 채널 홈으로 연결되며, 매장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 채팅 – 매장 위치나 연락처, 스탬프, 배달주문정보 등 각각의 링크를 추가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셋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관리자

카카오 채널 관리자는 자영업자들에겐 필수 입니다.

  • 카카오톡(개인) 1억 이상 다운로드
  • 카카오채널(자영업자/사업자) 100만 이상 다운로드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링플 딜리버리

재방문 고객이 늘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어플을 통해 주문하는 배달 전문 업체 고객까지 사용가능

스탬프 적립 및 리마케팅 제공으로 재방문율 증가!

*고객이 050 안심번호일 경우에도 걱정NO!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배달업계 최초!

링플은 번호 수집과 동시에 문자 URL 발송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 웨이팅

링플 웨이팅 하나로 고객과 매장이 더 친근해지는 신세계!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수기 장부 없이도 간편한 웨이팅

  1. 대기고객은 매장앞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2. 카톡으로 입장순서와 예상 대기시간 안내
  3. 직원은 태블릿이나 휴대폰으로 간편한 입장안내

입장순서, 대기시간안내, 대기고객 리스트 관리까지 한번에!

대기고객 관리가 쉬워집니다.

우리 매장과 고객이 연결되는 첫번째 만남 카카오 채널

  • 매장의 카톡 채널로 알림톡 발송
  • 카카오 채널 추가 버튼 하나로 시작되는 고객관리
  • 고객에게 알려주는 우리매장 소식

우리 매장이 카톡으로 알려주니까 자연스럽게 친구가 늘어납니다.

링플 고객알림

고객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종류별로 메세지 자동전송되는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