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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안쓰는 대한민국 사람이 있을까요?

기다리는 매출? 만드는 매출!

한번이라도 방문한 고객을 놓치지 말고 다시부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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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고객리마케팅광고 솔루션의 고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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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수기 장부 없이도 간편한 웨이팅

입장순서, 대기시간안, 대기고객 리스트 관리까지 고객리마케팅광고 솔루션으로 한번에!

대기 고객 관리가 쉬워집니다.

  • 대기 고객은 매장 앞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 카카오톡으로 입장순서와 예상 대기시간 안내
  • 직원은 태블릿이나 휴대폰으로 간편한 입장안내

우리 매장을 카카오톡으로 알려주니까 자연스럽게 친구가 늘어납니다.

우리 매장과 고객이 연결되는 첫번째 만남 – 고객리마케팅광고 솔루션

  • 업체의 카카오톡 채널로 매장 알림톡 발송
  •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하나로 시작되는 고객관리
  • 고객에게 알려주는 우리 매장 소식

주문 알림과 마케팅이 한번에 되는 카카오 알림 벨

진동벨 대신 카카오 알림 벨을 울리세요!

픽업 알림과 재방문 유도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 알림 서비스

카카오 알림 벨을 왜 써야 할까요?

  • 복층 구조의 매장인 경우 진동벨이 안 울려서 불편한 경우
  • 웨이팅이 길어져서 매장 안도 복잡하고 운영이 힘든 경우
  • 셀프 매장이거나 인건비를 줄이고 싶은 경우
  •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싶은 경우

고객리마케팅광고 솔루션을 활용하시면 카카오 알림 벨을 사용하시면 이런 문제점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프로그램 안심번호

매출 향상 포인트!

방문으로 운영되는 매장 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어플을 통하여

주문하는 배달전문업체 고객까지 링플로 사용가능!

고객이 050 안심번호일 경우에도 걱정 NO!

배달업계 최초! 링플은 번호 수집과 동시에 문자 URL 발송됩니다!

리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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