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한 모든 업종의 관리기능 – 고객의 방문횟수에 따라 스탬프 적입, 또는 구매금액에 따라 스탬프 적립
- 마케팅
간편하고 쉬운 카카오톡 광고 – 첫방문 고객, 생일고객, 장기 미방문 고객, 매장 이벤트시 상황에 맞는 알림톡 발송 기능 제공
- 딜리버리
고객이 안심번호일 경우에도 걱정 NO! – 배달업계 최초! 번호 수집과 동시에 문자 발송
‘고객관리의 중요성’
https://ko.wikipedia.org/wiki/%EA%B3%A0%EA%B0%9D_%EA%B4%80%EA%B3%84_%EA%B4%80%EB%A6%AC
![](https://xn--i49alo9cy8bk93a24ag8d971g.kr/wp-content/uploads/2022/10/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png)
이제 손님을 기다리지 말고 직접 부를 수 있습니다!
쉽고 편한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통합 마케팅 솔루션, 링플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한번에!
광고는 어렵고 돈이 많이 든다는 편견을 깨는 파별화된 매출향상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과 함께 매출업!
![](https://xn--i49alo9cy8bk93a24ag8d971g.kr/wp-content/uploads/2022/10/고객관리마케팅.png)
재방문으로 매출 상승! 단 1초만에 끝!
휴대폰 본호만 입력하면 스탬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고객분석!
이제는 바쁜데 광고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지말고 매장에만 집중하자!
설정 한번에 알아서 하는 자동 홍보광고
![](https://xn--i49alo9cy8bk93a24ag8d971g.kr/wp-content/uploads/2022/10/웨이팅프로그램.png)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의 웨이팅프로그램 및 고객알림기능!
간편하게 카카오톡으로 웨이팅 고객관리 –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예약 · 주문 · 배달상황 간편한 고객알림 – 고객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종류별 메세지 자동전송
태블릿 및 거치대 무상제공 – 1년 계약 대여, 2년 계약부터 증정
수기 장부 없이도 간편한 웨이팅 기능!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대시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입장순서, 대기시간안내, 대기고객 리스트 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
- 대기고객은 매장앞에서 휴대폰 번호입력
- 카카오톡으로 입장순서와 예상대기시간 안내
- 직원은 태블릿이나 휴대폰으로 간편한 입장안내
![](https://xn--i49alo9cy8bk93a24ag8d971g.kr/wp-content/uploads/2022/10/marketing_01.png)
링플 카카오 알림톡(메세지)
적립과 동시에 고객에게 발송되는 메세지
- 채널추가 – 채널을 추가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인 알림톡이 적립고객에세 자동으로 전송이 되며, 원터치 채널의 추가를 유도합니다.
- 알림톡 – 적입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되는 카카오톡 메세지로 스탬프/포인트 적립에 맞는 문구로 적립진행현황을 알려줍니다.
- 버튼 – 상세보기 버튼에 링크를 추가하여 채널 홈으로 연결되며, 매장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채팅 – 매장 위치나 연락처, 스탬프, 배달주문정보 등 각각의 링크를 추가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 광고톡(카카오톡 메세지)은 채널에 추가된 고객에게 보내는 홍보메세지로 기본 텍스트형(이미지와 정보를 한눈에 제공)과 와이드 이미지형(꽉찬 이미지로 정보 전달 효율증가), 와이드 리스트형(리스트별 URL을 연결하여 많은 정보 전달)
![](https://xn--i49alo9cy8bk93a24ag8d971g.kr/wp-content/uploads/2022/10/고객알림.png)
주문 알림과 마케팅이 한번에 되는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의 카카오 알림벨!
진동벨 대신 카카오톡 알림 벨을 울리세요!
픽업 알림과 매장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 알림 서비스
- 카카오 알림 벨, 왜 써야 할까요?
- 복층 구조의 매장인경우 진동벨이 안울려서 불편한경우
- 웨이팅이 길어져서 매장 내부도 복잡하고 운영이 힘든 경우
- 셀프 매장이거나인건비를 줄이고 싶은 경우
-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싶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