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다 되는 링플,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리마케팅!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
- 고객관리
- 마케팅
- 딜리벌리
- 웨이팅
- 고객알림
- 출입명부
- 링톡
-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하여 고객관리에 최적화
- 간편한 적립 시스템으로 충성고객 확보
- 고객관리가 필요한 업종이라면 모두 활용 가능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가장 손쉬운 고객관리 솔루션 링플
- 단순히 연락처만 누르면 끝!
- 적립하는데 단, 1초!
- 안심번호 적립도 간편하게 ok!
최초 스탬프 등록으로 첫방문 고객에게 재방문 유도를 위한 광고톡 전송!
가장 쉬운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적립 솔루션
- 고객 연락처만 입력하면 자동 스탬프 적립 및 쿠폰 발송
링플 알림톡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적립과 동시에 고객에게 발송되는 메세지
- 채널추가 – 채널을 추가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인 알림톡이 적립고객에게 자동으로 전송되며, 원터치 채널 추가를 유도합니다.
- 알림톡 – 적립고객에게 자동발송 되는 카카오톡 메세지, 스탬프/포인트 적립에 맞는 문구로 적립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 버튼 – 상세보기 버튼에 링크를 추가해 채널 홈으로 연결되며, 매장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채팅 – 매장 위치나 연락처, 스탬프, 배달주문정보 등 각각의 링크를 추가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셋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관리자
카카오 채널 관리자는 자영업자들에겐 필수 입니다.
- 카카오톡(개인) 1억 이상 다운로드
- 카카오채널(자영업자/사업자) 100만 이상 다운로드
고객관리프로그램 추천 링플 딜리버리
재방문 고객이 늘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어플을 통해 주문하는 배달 전문 업체 고객까지 사용가능
스탬프 적립 및 리마케팅 제공으로 재방문율 증가!
*고객이 050 안심번호일 경우에도 걱정NO!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배달업계 최초!
링플은 번호 수집과 동시에 문자 URL 발송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 링플 웨이팅
링플 웨이팅 하나로 고객과 매장이 더 친근해지는 신세계!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수기 장부 없이도 간편한 웨이팅
- 대기고객은 매장앞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 카톡으로 입장순서와 예상 대기시간 안내
- 직원은 태블릿이나 휴대폰으로 간편한 입장안내
입장순서, 대기시간안내, 대기고객 리스트 관리까지 한번에!
대기고객 관리가 쉬워집니다.
우리 매장과 고객이 연결되는 첫번째 만남 카카오 채널
- 매장의 카톡 채널로 알림톡 발송
- 카카오 채널 추가 버튼 하나로 시작되는 고객관리
- 고객에게 알려주는 우리매장 소식
우리 매장이 카톡으로 알려주니까 자연스럽게 친구가 늘어납니다.
링플 고객알림
고객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종류별로 메세지 자동전송되는 고객관리프로그램추천